Minggu, 07 Desember 2008

A.Mi.Go

[Minho] Cold Heart, baby! Cold Eyes, baby!
[Jonghyun] Mannattda, manhaettda geunyeo-ege banhaettda cheo-eum boneun Sexy geunyeodo nareul bwa
[Key] Wa, chagabda, chagabda eoreumgongju osyeottda hajiman Sexy jamgganman gidaryeo girl

[Taemin/Minho] Naega ga, darryeoga dojeoneun neul jeulgeobda hajiman sesangeun manmanhaji anhattda

*A.Mi.Go! [Jonghyun] Geunyeol boda naega michyeo
A.Mi.Go! [Onew] Ili sone an jabhyeo
A.Mi.Go! [Key] Yonggi nae naeneun Pitch up! [Taemin] eoddeokhae, eoddeokhae
A.Mi.Go! [Jonghyun] Naneun jajonsimeul deonjya
A.Mi.Go! [Onew] Dugeun dugeun gaseum teojya
A.Mi.Go! [Minho] Geunyeol gajin gibun chuigo [Key] Juggettda juggetteo

[Onew] Watteulgga bwatteulgga eojjeoda geunyeol hanbeon
[Jonghyun] Geureon jeogeun eobseo [Onew] Geuraettdamyeon imi nan Slave
[Jonghyun] Neon wanbyeokhae wabyoekhae nae insaengui ggokjijeom nan neoreul wonhae I’m ready~! (Forever)

[Onew/Minho] Dorabwa meomchwobwa [w/Key] Naege gihuil jwoyadwae
[Onew/Minho] Sokbin nam, heose nam, [w/Jonghyun] Bigyo mara, naneun wanso nam

* (Repeat)

[Key] Hey, I don’t know you. Geunyeol moreujiman geunyeoreul wonhae nareul bburichyado geudael jinjjaro wonhae.
nanjadeuleun modu jimseun neukdae gatdago eommadeului gyeongheomdameun midji marrago..
[Minho] Michin mimogajin neoneun sungbae badamaddang! Yeongwonhi nae gyeoteseo sarangbada maddang!
Eoreumbari seorin nune himeul pureojwo, ijen nal jikyeobwa, matgyeobwa, Turn it up, girl-

[Taemin/Minho] Jikyebwa, matgyeobwa sesange-obseodo nan jeoldae nae yeojahanan ggeutggaji
[Jonghyun] Saranghaejul meotjin nam

* (Repeat)

* (Repeat)

[Minho] Cold Heart, Baby!
[Jonghyun/Taemin] Eoreumgongju gateun nunbicheun malgo hanbeonjjeumeun useodo bwayo ogeum jeorigo, eoreobuteo!
[Minho] Cold Eyes, baby!
[Onew/Key] Miso hanbeonjjeumman naege jwo bwayo geunal baro geubnoyemodeu ogeum jeorigo, eoreobuteo!
[Minho] Cold Heart, baby! Cold Eyes, baby!

Tidak ada komentar: